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가족끼리 연인끼리 주말 나들이 추천 베스트 !

우리같은 현대인에겐 정말 금쪽같은 주말이죠~!ㅋㅋㅋ


하지만 귀찮다고 침대에서 뒹굴거리는 순간 정신차려보면 일요일 밤 9시..!!!


아 지금 잠깐 상상했는데 소름돋았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월요일날 떠올리면 행복한 주말이 되려면 토요일 아침부터 부지런 떨고 


나들이라도 다녀오면 참 좋아요! 막상 나가기는 되게 귀찮은데(ㅋㅋ)


나갔다오면 정말 잘 갔다왔다는 생각 들거든요. ^^

사랑하는 가족과,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콧바람 쐬고 오기 좋은 주말 나들이 추천 베스트!


함께 보시고 참고하셔서 이번 주말 나들이 다녀오시는 것도 좋겠죠 ^^




1. 서울 남산골 한옥마을


서울 사시는 분들은 꼭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가깝게 서울에도 나들이 갈만한 곳 참 많죠.


그냥 우리동네 밖으로 몇 미터만 벗어나도 그게 나들이지 별건가요.ㅋㅋ


제가 가보고 싶은 곳은 서울 중구 필동에 위치한 남산골 한옥마을인데요~


여름철에는 대청마루에서 죽부인 안고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만화방 컨셉의 한옥 만화방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려가면 옛 우리네 외할머니댁 같은 한옥에서 피서를 즐기다가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





2. 이천 별빛정원 우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별빛정원 우주는 야외 데이트 장소 추천 목록에 꼭 포함시키고 싶었던 곳! 


led 를 이용해 예쁘게 꾸며진 불빛의 정원이라 밤에 가면 환상적인 야경 명소로 거듭나는데요,


낮에 가더라도 빛을 즐길 거리가 곳곳에 꾸며져 있어서 나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인생사진이라도 하나 건지려면


인물이 잘 나오지 않는 밤보다는 낮에 가시는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예쁜 별빛을 감상하시려면 역시 밤이 더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






3. 남양주 물의정원


주말 나들이 추천 세번째는 남양주 물의정원입니다.


워낙 서울 근교 나들이 코스로 유명한 곳 중에 하나죠? ^^


근방에 이영애 씨 자택으로 으리으리한 전원주택이 있다고 유명해지기도 했다고 해요.

 

연예인들이 근처로 이사 많이 올 만큼 전경이 아름답고, 높은 건물을 짓지 못하게 되어 있어서 탁 트인 풍광이


속이 시원해지는 곳입니다. 늦봄과 초여름 사이에는 양귀비가 새빨갛게 피어서 정말 화려하고 환상적이기도 하죠.


근처 수종사에 오르면 남한강과 북한강 물줄기가 만나는 모습이 그대로 내려다보여 정말 경치좋은 지역입니다.





4. 인천대교 드라이브


연인들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추천 할만한 나들이 장소는 인천대교타고 영종도 코스~!


인천대교만큼 긴 다리도 없잖아요~ 노래 한 곡 틀면 시작해서 거의 끝나고 다른 곡 넘어가는 경우도


있을 정도로 긴 다리.ㅋㅋ 그래서 데이트 코스로 정말 제격인 드라이브 명소죠~


자가용 썬루프라도 열고 달린다면!! ^^ 낭만 최고~ (미세먼지만 없다면 완벽하겠네요.ㅋㅋ)


영종도 가셔서 서해바다도 보고, 조개구이나 회라도 한 접시 먹고 오면 최고의 당일치기 데이트 코스가


완성될 것 같습니다.





5. 강화도 도솔미술관


저처럼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화도 도솔미술관도 추천~!


워낙 조용한 마을에 작게 있는 미술관이라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한옥에 미술관과 찻집이 함께 있는 모습에 아마 많은 여자분들은 가고싶단 생각 드실듯 ^^

아기자기한 도예 소품이나 한옥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들도 취향 저격!

미술관 역시 여유롭고 단아한 분위기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힐링 그 자체인 것 같아요~


연인들 실내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나들이 장소죠? 


근처에 덕진진이나 광성보도 있으니 강화도 여행 하실겸 나들이로 다녀오시기 좋을 것 같구요~!




주말 나들이 추천 베스트5 같이 보셨습니다~


서울 근교로 조금만 나가도 정말 갈 곳이 많다는 것 뼈저리게 느끼네요.ㅋㅋ


차만 안밀리면 완벽한 여행인데 말이죠~ ^^


사실 꽉 막힌 도로 위에 있어도 주말 내내 집에서 티비보고 이틀이 지나가는 것보다는 개인적으론


나들이 다녀오는게 참 남는거더라구요~ㅋㅋ 귀찮아도 이번 주말엔 사랑하는 사람과 주말 나들이 고고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