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인기 베스트5 !

여자들에게 가방이 있다면 남자들에겐 시계가 있죠!


남자분들 명품에 딱히 관심없으신 분들도 차와 시계만큼은 좋은 브랜드, 명품 브랜드로


구매하고 싶어하시는 분들 제법 많은데요. 


아무래도 기능과 부품이 굉장히 중요한 제품군들이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시계에 관심없는 분들은 잘 모르시지만, 시계의 경우 정말 명품 브랜드와 일반 브랜드의 차이는


부품이나 제조 공정 등에서부터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납니다. 


그렇다보니 가격도 천차만별인데다가 명품 브랜드의 가격은 후덜덜해서 입이 떡 벌어지죠.


그렇다면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 오메가


일단 시계시장에 있어서 최고의 명품이자 거장인 오메가가 1순위입니다.


아무래도 평소에 일상용으로 차고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은데요.


그것도 일단 본인이 능력이 되면 가능한 것이기에 지양할 일은 아닙니다 ^^;;


하지만 아직까진 일반 서민들 입장에서는 산다하면 큰맘먹고 예물로 장만하는 정도이죠.


가격대가 최소 300에서(아주 드물게) 많게는 1000만원 넘는 것도 부지기수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역시 손목시계 명품의 최고봉임은 누구도 부인하지 못하는 기능성 갑 디자인 갑의 


클래식한 최고 브랜드입니다.





2. 태그호이어


역시 오메가에 이어 남성분들 예물시계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인 태그호이어입니다.


언제나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상단을 차지하는 짱짱한 브랜드죠.


미국 브랜드인가 했는데 역시나 스위스 브랜드였습니다.


스위스의 시계 공정 기술은 쉽게 따라가기 어렵나봅니다.


최근에는 커넥티드같은 스마트워치도 출시되어 앞서가는 기술력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역시 가격대가 후덜덜하다는 것이 태그호이어의 가장 단점이 아닌가!!! 합니다만.ㅋㅋ


태그호이어같은 명품을 가격대로 지적하는 것도 우스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






3. 보스


자 그렇다면 너무 후덜덜한 브랜드만 말하며 군침만 삼키지 말고, 


현실적인 브랜드로 넘어와봅시다. 고가와 중가(?)를 넘나드는 가격으로 인기있는 브랜드 중 하나, 보스를 말할 수 있는데요.


대학생이나 갓 취업한 남성분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뭔가 무게감있으면서 육중한(?) 디자인에 세련된 라인이 매력적이면서 일상적으로 잘 착용하게되는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하면 30만원대에서 좀 세게는 7,80만원대까지 올라가는데요,


제 생각으로는 보스 정도면 가성비가 좋다면 좋은 브랜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4. 세이코


역시 남성분들의 현실템 브랜드, 세이코입니다.


세심하고 치밀한 일본의 브랜드답게 역시나 섬세하고 내구성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원래는 대학생들이 정말 한 몸처럼 차고 다니던 브랜드였는데 요즘에는 워낙 클래식한 브랜드 느낌때문인지


1,20대에게는 오히려 디젤이나 알마니보다 밀리는 것 같은 추세이긴 합니다.


하지만 3,40대가 추억으로 먹여살려서인지(?) 순위로는 항상 압도적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하게는 20만원대에서 


6,70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보스보다는 한 1% 정도 저렴하지 않나 싶습니다.





5. IWC


다시 후덜덜한 명품의 세계로 돌아오고 말았습니다;;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마지막은 IWC 가 차지했네요.


역시 140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의 고품격 시계 브랜드입니다.


가격대야 말할 것도 없이 천만원은 우스운 브랜드구요, 


그나마 예물용으로 저렴하게 장만하려면 4,500만원대 선에서 겨우 찾아볼 수 있죠.


정말 하나 사서 평생 차야하는 분위기입니다. 그렇지만 역시나 여자분들이 명품가방을 대신해 중저가 가방을 사진 않듯이


남자분들도 명품시계를 대신해 중저가 시계를 사지는 않는 분위기입니다.


그러느니 안사고 말겠다는 느낌인듯.ㅋㅋㅋㅋ 그만큼 시계 애호가 남성분들에겐 시계 브랜드란 굉장히 중요한 것인 모양입니다.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베스트5 알아봤습니다.


그 외에도 가성비좋은 중저가 시계 브랜드로 티쏘, 알마니, 디젤, 더 내려가서는 파실이나 다니엘 웰링턴 등도 있습니다.


오히려 여성분들은 시계에는 크게 집착하지 않아서인지 다니엘 웰링턴은 여성용 시계로 참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럼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