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남자 여름 소개팅 코디 센스있게!!

요즘 정말 날씨가 폭염이라는 단어가 그렇게 어울릴 수가 없을 정도로,

최악의 더위가 계속되고 있는것 같아요ㅜㅜ

가끔 숨이 턱... 막혀서 걷다가 멘붕 올 정도.. 

이런 날은 그냥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서 넋놓고 쉬는게 젤 좋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무더위에도 청춘은 사랑을 하고..(응?) 

만남은 계속되야 하니까요..ㅋㅋㅋㅋ

우리는 또 소개팅을 포기할 수 없는거죠!!!!!! (끙;;)

일단 무더위에는 친한 사이끼리라도 불쾌지수가 엄청나기 때문에...

초면에는 장소를 실내로 잡는 등, 무조건 조심해야할 것 같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우선 꾸미고 나가야하는데 날씨가.. 안따라주다보니!

복장에도 제약이 참 많아요. 

여자분들은 재량껏(?) 참 잘 꾸미고 다니시는것 같은데.ㅋㅋ

남자분들은 또 그게 잘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남자 여름 소개팅 코디 센스있게 있는법! 한 번 정리해봅니다~~





1. 반바지도 괜찮다!!!!


남자분들 의외로 첫만남에 반바지 입으면 안된다고 생각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뭔가 무례해보이고 좀 민망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요.

사실 그럴 수도 있죠. 하지만 의외로 여자분들이 코디를 잘한 반바지 패션은 호감을 갖는다는것 아시나요?

삼복더위에 꾸역꾸역 긴바지에 긴셔츠 입는것도 TPO에 어긋나보이고 별로거든요~

우선 반바지를 입었을 때, 쪼리나 샌들까지 신는건 좀 아니라고봐요.ㅋㅋ

그렇게까지 과하게 입으면 뭔가 너무 편해보인다고 해야되나, 신경안쓴 사람 같구요.

긴팔이면서 린넨소재로 된 셔츠로 시원해보이게 연출하면서, 

밑에는 색감이 밝은 반바지를 입어주고 로퍼나 에스파듀같은 신발로 연출하면 센스있는 패션 완성~!

아마 이런 패션은 여자분들 다 좋아하는 패션아닐까요?




2. 긴 셔츠는 시원한 소재를 이용할것!


사실 반팔셔츠는 너무 아저씨같아보여서;;; ㅠㅠ

여자분들 별로 안좋아해요~

하지만 부득부득 더운데어쩌냐!!며 반팔셔츠입는 우리 오빠...ㅋㅋㅋㅋ

너님이 그래서 여자가 안생기는겁니다.... 싫다잖아요.....

긴 셔츠도 린넨 소재 등 시원한 소재로 된 여름용 긴 셔츠가 참 많이나와있어요 시중에!!!!
좀 센스있고 옷좀입으신다 하는 남성분들은 출근할때도 긴 셔츠 입으시더라구요.

이 긴 셔츠에 팔소매 롤업 한방이면 여자분들 다들 심쿵하신다는거~ㅋㅋ

포인트입니다. ㅋㅋ 밑줄치세요.ㅋㅋㅋ

하지만 가을겨울용 긴셔츠는 에러죠. 보기만해도 더워요....ㅠㅠ

여름용으로 잘 선택하시길!!





3. 화이트 색감은 언제나 센스있는 룩의 완성!


남자 여름 소개팅 코디~ 라고 하면 무조건 내 몸 하나 시원하기보다도ㅋㅋㅋㅋ

보기에 시원해보이면서 로맨틱한 코디가 참 좋죠~

화이트진이나 블루 화이트 스트라이프 셔츠 등은 여자들이 언제나 선호하는 룩인데요,

너무 몸에 꽉 끼는;;; 화이트 스키니진은... 한 끗 차이로 또 극혐을 완성한다는...

화이트진을 입으실 때는 꼭 이너를 스킨톤으로 맞춰서 비치지 않게 해주시구요,

적당하게 발목 정도에서 올라오는 길이에 (롤업도 괜찮!) 로퍼나 슬립온 등으로 코디하면 너무 매력있죠~

그리고 흰 셔츠를 입으셨다면 하의는 베이비 핑크나 파스텔톤 그린, 옐로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참 좋아보이더라구요.

화이트 컬러라는게 다른 색감과의 매치도 다양하고 뭔가 여백과 여지를 주는 컬러라 사용하기 참 좋아요.

특히 여름은 화이트 컬러를 전유물처럼 쓸 수 있는 계절이라 많이 이용하기에 최적!!





남자 여름 소개팅 코디 센스있게 해보기 정리해봤는데요.

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지 않으셨나요?ㅋㅋ

이런 식으로 한 번 정리를 머릿속에서 해보면, 

내가 어떻게 입어야 어울릴지 대충 각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사람마다 자기가 입었을 때 어울리는 스타일이 또 다르기때문에, 

어떤 설명보다도 자기만의 스타일을 만드는게 중요한것 같기도 하구요 ^^

그럼 이 더위를 날려버릴! 아름다운 사랑을 찾으시길~~ 기원합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