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톡톡

남자 염색 가격, 이 정도가 딱!

한동안 날씨가 추위 속에 영하권에 머물더니

새해가 밝으면서 또 포근해짐이 느껴지네요?

1월달로 들어서면서 더욱더 겨울로 접어들었는데,

날씨는 풀리니 왠지 새 시작이 더 좋게 느껴져요ㅋㅋ

괜히 기분도 더 좋고~ 긴장도 풀리구요^^
날씨가 풀린 김에 미뤄뒀던 일들도 빨리 해치우고 싶은데요,

특히 미용실 가는 일이 겨울에는 제일 귀찮아요ㅋㅋ

그래서 머리 관리에 더 소홀하게 되곤 하죠.

그렇지만 못해도 세 달에 한 번은 미용실에 가줘야

그래도 머리 유지가 좀 되더라구요.

특히 염색 머리는 뿌리가 자라는게 너무 보기 싫잖아요ㅠㅠ

그래서 더 자주 미용실에 가줘야한다는..ㅋㅋ

요즘은 남자도 자기관리가 중요하죠!

그래서 헤어 관리도 남자가 더 잘 신경써줘야해요~

요새 남자 염색 가격이나 스타일 등 남자 염색 헤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1. 2017 남자 유행 헤어컬러


올해는 대체적으로 혼합 컬러가 유행이라고 봅니다.

라벤더 애쉬브라운, 또는 블루 애쉬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를 혼합해서 오묘한 빛깔을 내는게 

2017의 트렌드인데요.

아무래도 화려하고 눈에 띄는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더없이 맘에 드는 트렌드가 아닐까 싶네요.

이번 기회에 과감한 스타일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2. 남자 염색 가격


사실 남자 염색 가격은 천차만별이죠.

비싸다는 청담동 미용실가면 뭐 짧은 남자 컷트머리인데도 

염색하고 다듬고나면 20만원 가까이 나오기도 하구요,

그에 반해 저렴하고 좀 작은 미용실에 가서 하는 경우는 

5만원~8만원 정도로 염색이 가능하죠.

제 경우에는 8만원 정도 가격이면 남자 염색 가격으로 

적당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 이상 더 비싼 가격은 굳이 그렇게까지 내야할 필요가 있나요?;;

염색이야말로 스타일리스트의 실력이지,

비싸다고 색이 더 잘나오고 그런건 경험상 아니라고 봅니다.






3. 남자 헤어 관리


남자분들의 경우 워낙 머리를 감고 그냥 수건으로만 탈탈ㅋㅋ

털고 끝내버리거나, 젖은 채로 막 나가시거나 많이 하잖아요.

아무리 모발이 짧아도 그런 습관은 별로 좋지 않거든요~

짧으니 훨씬 빨리 마를 수 있잖아요? 

그러니 더 신경써서 바짝 말려주시구요.

왁스로 스타일링에 신경쓰시는 분들은 샴푸 시에 더 꼼꼼히

왁스 성분을 깨끗하게 닦아내는데에 신경을 써주세요.

왁스가 두피 구멍을 막으면 탈모에 원인이 되기도 한답니다.





남자 염색 트렌드와 남자 염색 가격 알아봤는데요,

제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그레이 계열 염색이 참 매력있게 느껴지네요.

또 젊을 때가 아니면 쉽게 스타일내기 어려운 컬러이기도 하잖아요~

요즘 티비에 나오는 아이돌이나 연예인들 머리색만 보이네요.ㅎㅎ

그럼 새해를 맞아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변신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