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톡톡

샤넬 엄마 립스틱 추천 BEST3!

요새 화장품이랑 담을 쌓고 살았더니

화장품 포스팅은 거의 안했네요... ^^;;;

날이 넘 추워서 집에서만 칩거(?)하다보니

화장할 일도 별로 없음...ㅋㅋㅋㅋㅋ

한 때는 진짜 참새가 방앗간 드나들듯이 하면서

백화점 1층을 주름잡던 때가 있었는데....

이젠 그런 날도 굿바이.... ★ ㅋㅋㅋ

귀찮아서 몬한다 몬해~~~~

그래도 이렇게 쌓여온 경력이 있어 그런지

남에게 선물살 때는 경험이 유용함 ㅎㅎ

화장품은 특히 여자선물로 제격이잖아요~

가격대도 적당하면서 받는사람도 다 좋아하고,

또 늘 쓰는거기도 하구요. 

화장품 중에서는 아무래도 향수나 립스틱이 선물로

제일 무난하고 또 쓰기에도 편하죠.

그래서 오늘은 립스틱 중에서도 샤넬로,

샤넬 엄마 립스틱 선물하기 좋은거 추천 BEST3를 

정리해서 올려보고자 합니다.ㅎㅎ





1. 루즈 알뤼르 237호


이 제품은요, 제가 엄마 선물로 사드린 이후로

엄마가 아직까지 잘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

이제 거의 밑바닥 드러나려고 하더라구요.ㅋㅋ

하나 더 사드려야겠어요~

237호는 거의 연한 분홍색인데 약간 톤다운됐어요.

그리고 발색은 바른듯 안바른듯 한 정도.

진달래색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톤다운된 연핑크구요.

그래서 딸기우유색처럼 피부톤마다 토인되고,

그런 현상 없다고 볼 수 있어요.ㅎㅎ

어르신들 선물로 드리기에 아주 무난하죠.





2. 루즈 알뤼르 166호


166호는 아주 화사하고 예쁜 꽃분홍색입니다.

그치만 살짝 톤이 다운되어 있어요.

그래서 쨍하고 핫핑크같은 꽃분홍색은 아니구요,

매홍색이라고 해야하나? 약간 자줏빛이 도는 꽃분홍이에요.

그래서 어르신들 선물용으로 좋구요.

다만, 평소에 색조화장을 조금 하시는 분들에게 드려야 

더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은 들어요.

한듯 안한듯 수수하게 화장하시는 분들은 못쓰실 수도 있거든요.






3. 루즈 알뤼르 40호


샤넬 엄마 립스틱 추천템 마지막, 40호!

이 제품은 진~짜 4-50대 주부님들 사이에서 인기좋은 제품이죠.

약간 와인빛 같기도 하지만 그렇게 어둡고 텁텁한 색감은 아니구요.

분홍빛이 살짝 도는 붉은계열이라고 생각하심 돼요.

그리고 골드펄이 자잘하게 들어있어서 어르신들 취향저격!

입술에 발랐을 때 정말 딱 자연스럽다는 느낌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누구나 호불호없이 좋아할 것 같아요.





샤넬 엄마 립스틱 추천 BEST3 알아봤는데요,

사실 샤넬과 디올이 엄마 립스틱 선물로는 양대산맥이잖아요.ㅋㅋ

그래서 고르는 중에 더 고민을 많이들 하시는 것 같아요.

위에 말씀드린 세 제품은 아마 어르신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제품들이다보니 선물로 손색이 없을거에요 ^^

그래도 꼭 매장가서 테스트해보시고 선물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