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Korea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기간 언제부터 언제까지?

어느덧 따사롭던 봄날이 서서히 사라지고 있는 ^^;;;; 기분이 드네요.


정말 시간도 빠르고. 봄도 짧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무더위는 오지 않아서 야외활동하기에는 정말 최고!의 날씨인데요,


이러다가 또 여름이 금새 다가올까봐 겁이 나긴 하네요 ^^;;;


일단 하루하루 즐기기도 벅차니 이런 걱정은 낼모레!ㅋㅋㅋ


오늘 한강공원 거니는데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ㅠ.ㅠ 매일매일 날씨가 이랬으면.


요즘 날씨도 좋고, 나들이 인파도 많아져서 한강공원에도 금토일이면 야시장이 들어서요.


정식명칭은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한강공원 외에 동대문 디디피, 청계천 광장에도 들어서더라구요.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기간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지, 여는 시간과 닫는 시간은 언제인지 알아보려고 해요. 




1.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어디어디서 진행되나?


밤도깨비야시장은 여의도 한강공원, 동대문 디디피, 청계천, 반포 한강공원, 청계광장에서 각각 진행됩니다.


꼭 한강공원에서만 하는게 아니였네요.


첨에 여의도에서 보고 한강공원에서만 진행되는줄 알았다는.


밤도깨비야시장이니만큼 밤부터 문을 엽니다. 


작명센스가 무지 좋아요. ㅎㅎ 밤도깨비.. 넘 귀엽다능. 흐흐. 





여의도는 금토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동대문은 금토 7시부터 12시까지, 청계천은 토일 4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반포는 금토 6시부터 11시까지, 청계광장은 금토일 6시부터 11시까지에요.







2.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기간은 언제부터 언제까지?


공식 홈페이지가 따로 있었네요!


몰랐는데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정보를 찾다보니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공식홈페이지가 있네요.ㅋㅋ


홈페이지 정보에 따르면 3월 24일부터 시작해서 10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우와~ 무척 넉넉하네요. 날이 쌀쌀해지기전까지 계속 열 예정인가봅니다. ^^


그렇게 서두르지 않으셔도 될 것 같구요. 





여름에도 열대야 피하러 한강 나가셨다가 재미삼아 들러보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가본 곳은 반포 한강공원 야시장이였는데요,


각종 푸드트럭이 많이 와있어서 저녁식사 하기에도, 야식 먹기에도 좋구요.


각종 수제용품이나 아이디어 상품들을 만들어서 파는 점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산책 겸 둘러보기에도 재밌더라구요. ㅎㅎ





다만, 벌써 사람이 너무 많아져서 쓰레기가 쌓여있는 풍경이 조금... ㅠ.ㅠ


주최 측에서 쓰레기를 빨리빨리 치워주면 좋을것 같은데 다음날까지도 안치우고 그대로 쌓여있더라구요....


그게 우리 마음처럼 빨리빨리 못치우는 사정이 다 있겠지만... 그런 것이 조금 마음을 쓰리게함.....ㅋㅋ


그리고 클럽 음악처럼 시끄러운 음악이 광장에서 쿵쿵 울리는데 그 분위기가 제 취향은 아니였다는..ㅋㅋ


뭔가 좀 더 부드러운 선율이나 상큼한 음악이 흘러나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답니다. ㅋ


가보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기 및 정보 알아봤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지금 들어가보니 아직까지 일반셀러 추가모집 공고도 떠있더라구요.


판매하실 분들은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