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BEST5 참고하세요!

벌써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집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서 벌써 에어컨을 켜야하나 생각이 들 정도에요.


날이 더워지니 벌써 여름 휴가 생각이 간절한데요,ㅎㅎ


다들 여름휴가는 어디로 갈지 결정하셨나요? ^^


아직 여름 휴가 계획 세우지 못하신 분들은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BEST5 를 참고해보세요!




1. 인도네시아 발리


여름 휴양지로는 단연 최고인 곳이 바로 인도네시아 발리죠.


발리는 7-8월경에 건기라서 비도 잘 안오고, 덥고 습함도 다른 때에 비해 훨씬 덜하다고 해요.


우리나라 한여름보다 덜 더운 정도라고 하니 피서지로 제격이네요.


워낙 좋은 리조트와 호텔도 많아서 호텔 예약 사이트 둘러보기만 해도 당장 떠나고 싶은 마음 뿜뿜!!!ㅋㅋ





2. 일본 홋카이도


일본의 홋카이도 지역 (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등) 은 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로 유명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 봄날씨 정도를 떠올리면 된다고 하니 무지 쾌적할 것 같네요.


한여름에 더위를 피하러 가기에는 정말 최고의 여행지가 아닐 수 없어요.


또 여름에는 홋카이도의 대대적인 라벤더 축제가 열리는 기간이라 극성수기에 달하죠.


아마 관광객이 많이 몰릴 예정이니 호텔 예약에 서두르셔야 할지도.ㄷㄷ






3. 중국 하얼빈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세번째는 중국 하얼빈입니다.


하얼빈 지역은 겨울에는 혹한기(?)라 갈 수도 없는 지역으로 유명해요.


그렇다보니 여름에 가면 어느 정도 쾌적한 날씨를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여름이라 무조건 선선한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쨍하고 습함 정도는 피할 수 있다고 해요.


여름에 중국 여행 하시는 분들이 청도 있다가 하얼빈 가니까 살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빙등제, 맥주 축제 등 다양한 축제들이 여름에 열린다고 하니 참고하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4. 호주


호주는 우리나라와 정확히 반대의 계절!


우리가 여름일 경우 그 쪽은 겨울이 되겠네요.ㅎㅎ


그렇다보니 여름철에 호주 여행을 가시면 그 쪽은 한창 겨울이에요~


동부 해안 가장 북쪽에 위치한 케언즈같은 경우는 겨울이어도 낮에는 얇은 긴팔 정도만 입고 돌아다녀도 될만큼 추위가 약하다고 해요.


한낮에는 6,7월엔 바다 수영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ㄷㄷ


하지만 시드니나 멜번은 겨울에도 강추위라고 하니 기온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어요~~


호주 여행 가시는 분들은 겨울옷 꼭! 챙겨가셔야 하는 것 잊지마시구요.





5.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우리나라에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까지는 비행시간이 채 3시간이 안걸리더라구요.


2시간 40분 정도의 비행으로 유럽 여행을 할 수 있다니! ㅎㅎㅎㅎ


그리고 블라디보스톡의 경우 7,8월경에도 그리 무덥지 않은 여름날씨라 관광하기 나쁘지 않아요.


물론 여름이다보니 아주 쾌적한 것은 아니지만 해가 지기만 해도 쌀쌀~할 정도라고 하니,


일교차도 커서 옷차림에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BEST5 알아봤습니다.





어디를 가도 여름에는 여름 날씨를 피할 수가 없는 것 같죠?ㅋㅋㅋ


태국이나 싱가폴, 필리핀 등 동남아 지역은 이 시기에 한창 우기라서 정말 덥고 습합니다.


한여름에 방콕이랑 꼬창 갔다가 정말 숨막혀서 죽는 줄 알았네요.


되도록이면 동남아 지역만 피하면 될 듯.. 다른 곳은 우리나라 여름보다는 훨씬 쾌적하고 낫더라구요.


아니면 아예 겨울인 호주나 뉴질랜드 쪽으로 가시는 것도...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