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및 IT전자기기

갤럭시s6 배터리 교체비용 확인하기!

많은 분들이 폰을 쓰시다가 일어나는

잔고장이나 교체 문제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만해도 기계치라서 폰이 갑자기 고장나거나

먹통이 되면 멘붕만 오지 해결을 잘 못해요--;

뭐 어차피 해결이란게 서비스센터에 가서

해야하는 문제이긴 하지만요.ㅋㅋ

갤럭시s6의 경우 배터리 교체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요.

막상 사용을 하기 시작하면 정말 용량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상당히 많습니다.

또 배터리자체가 일체형이기 때문에 교체가 쉽지않아서

배터리 교체를 위해서는 아무래도 서비스센터를 찾아야하는데요.

자가 교체방법도 있지만 저같은 기계치에겐

너무나도 벅찬..ㅋㅋㅋ 방법이라....

그냥 삼성 as센터를 찾는편이.... ^^...ㅋㅋㅋ

갤럭시s6 배터리 교체비용, 또는 교체방법을 찾다가

여러가지 정보를 알게 됐네요.






1. 갤럭시s6 배터리 가격


갤럭시s6의 평균적인 배터리 가격은

쇼핑몰이나 인터넷에서 15000원~18000원 선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다른 갤럭시 시리즈들도 마찬가지라고 하구요.

직접 교체하실 분들은 배터리를 따로 구매하셔서

인터넷을 통해 교체방법을 보면서 하시면 되겠죠?

동영상보니 엄청난 고수분들이 많네요;;;;

대체 어떻게 스스로 교체하는거지--;;;

말이 되는건가......





2. 갤럭시s6 배터리 교체비용


보통 삼성 as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맡기면

15000원 정도를 기본비로 드리구요.

그 외에는 교체정도나 제품 상태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요.

갤럭시s6 배터리 교체비용의 경우는 대략 4만원~5만원 안으로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배터리 가격은 25000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한 5만원 정도면 서비스센터가서 교체하는게...

혼자 하다가 잘못건드려서 더 고장날 수도 있고..ㅋㅋㅋ

저같으면 그냥 서비스센터가서 교체할래요 엉엉





갤럭시s6 배터리 교체비용 알아봤는데요,

삼성 서비스센터가면 배터리 효율테스트를 무료로 해준대요.

그래서 효율도가 많이 떨어진 경우라면 교체하는게 좋다고 제안하다 하네요.

그리고 처음 1년은 무상으로 가능한거 아시죠?

그 이후에는 교체비용을 내야하는거구요.





삼성 서비스센터같은 경우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저처럼 기.알.못이 가도 꼼꼼히 설명해주시면서 도와주셔서

가는데 부담이 없더라구요. 다만 가기가 귀찮을뿐...ㅋㅋㅋㅋ

그래도 친절하게 고쳐주는 서비스센터가 있다는게...

얼마나.. 감사할 따름... 애플은 진짜ㅡㅡ;;;

뭐 고장나면 손쓸 도리가 없다는 ㅡㅡ

이런거보면 갤럭시 쓰는게 우리나라에선 편한거같기도.

여러모로 애플을 포기못하는 다른 이유도 많긴 하지만ㅋㅋ

아무튼 갤럭시s6는 배터리가 골치를 아프게 하는거 같아서

조금 그 부분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