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Korea

해외여행 뺨치는 7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요즘은 솔직히 해외여행 갈 여유가 안되서 국내여행으로 시선을 돌린다는 이야기는


좀 구시대적인 이야기같아요~ 오히려 국내여행이 더 좋아서 국내여행으로 선택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거든요. 그만큼 우리나라 국내 지방 여행지들도 퀄리티가 높아지고 상품도 다양해져서


찾는 수요층이 남녀노소 다양해진 것도 있지요. 바람직한 것 같아요. ^^


특히, 7월에 여름휴가를 국내로 가신다면 해외에서는 볼 수 없는 국내 시골마을만의 정겨운 풍경과


청량함, 계곡에서 백숙 먹고 후식으로 수박먹는 아련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잖아요~


그 뿐만 아니라 워낙 세련되고 트렌디한 부띠크호텔이나 펜션, 화려한 5성급 호텔들까지 다양해서


호캉스로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도 있죠. ^^ 휴가를 최고로 보낼 수 있는 7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




1. 제주도


역시 국내 여름휴가 가고싶은 곳 물어보면 아직까지 1위는 제주도가 차지하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대표 휴양지로 유명한 곳인데다가, 워낙 야자수가 가득한 따뜻한 날씨라 여름의 낭만에 정말


어울리는 여행지에요. ^^ 장마 시기만 잘 피할 수 있다면 사실 최고의 휴가지이긴 하죠~





제주의 여름바다는 두 말하면 입아프지만 여름꽃인 수국도 제주에 가득한 계절이 바로 7월.


6월 5일부터 7월 15일까지 제주도 휴애리 공원에서 수국 축제가 열리네요!! 인생사진은 바로 나야나!ㅋㅋ


7월 20일부터 22일까지는 서귀포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맥주 페스티벌인 짠 페스티벌 2018도 열립니다~~

친구들끼리 여행가면 무지무지 재미있을 각! ㅠㅠ






2. 경북 울진


벌써 포스팅하면서 막 설레는데요~~ㅋㅋㅋ 여름에 국내 바다로 여행가는거 왤케 설레죠.


두번째 7월 국내여행지 추천 지역은 바로 경북 울진~!


나곡 해수욕장, 망양정 해수욕장, 기성망양 해수욕장 등 바다로 둘러쌓인 울진은 여름냄새가 가득한 지역 중 하나!


맛있는 후포항 대게도 놓칠 수 없을 것 같네요 ㅠㅠ


그런데다가 7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근남면 염전해변, 망양정 해수욕장, 엑스포 공원, 왕피천, 금강송 숲길에서는


울진 워터피아페스티벌까지~!! 밤에는 야간공연도 있다고 해요. 금강송 숲길 완전 걷기만 해도 피톤치드 뿜뿜,


힐링까지 맛볼 수 있는 거 아시죠? 저는 울진이 제일 땡깁니다!! ㅋㅋ





3. 강원도 홍천 


강원도를 여름 휴가로 가시면 해수욕장이 즐비한 삼척, 양양, 속초, 강릉 쪽만 생각하시는데요.


오히려 숲이 싱그러운 홍천 쪽으로 가보시는 건 어떠세요? 


역으로 여름에 숲으로 가면 한적하고 평화롭고 힐링도 제대로 되는 기분이에요.


전용 주차장도 있고 주변에 펜션, 캠핑장 등 많은 용소계곡도 모래사장 있는 부분도 있는데다가


완만하고 깊지 않은 편이라 놀기에도 좋고 너무 좋거든요. 평평한 자리도 많구요.


7월 27일~29일에는 홍천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홍천 찰옥수수축제도 열리는데요,


듣기만해도 외할머니 댁에 놀러온 것 같은 아련하고 친근한 느낌 가득하지 않나요.ㅎㅎ


꼭 행사 축제 아니더라도 토리숲은 홍천강변을 끼고 있어서 언제나 산책, 피크닉 가기에도 최고에요.


봄철에는 벚꽃 예쁘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구요.. 완전 강추해요~!





4. 전남 보성


마지막 추천하는 7월 국내여행지 추천 지역은 남도여행의 꽃, 보성이에요~!


전남 여행 갈만한 곳 찾으시면 항상 보성을 추천하게 돼요 !!


원래는 여수, 순천, 광양 등 남도여행을 쭉 같이 하셔도 좋지만 7월은 날이 많이 더워서


이곳저곳 돌아다니기엔 진빠지고 오히려 더 힘들 수도 있어요.ㅎㅎ


보성 녹차밭은 한여름에 봐도 싱그럽고 풋풋해서 그냥 기분 좋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오래 서있기엔


뙤약볕이라 힘들~~ ^^;;; 보성은 율포해변이 워낙 유명해서 바다도 갈 수 있어요~!





아이있는 집이라면 비봉공원에서 열리는 공룡공원 워터파크도 강추해요. 6월 30일에 개장해서


8월 19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놀이기구도 다양해서 아이들 재밌게 놀기엔 최고로 좋을거에요. ^^

하루 신나게 놀다오기 좋을 것 같은 여름 여행지네요.




7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4 어떠셨나요?


조금 색다른 여름 여행지 추천이 되었길 바라며 정리해보았네요. ^^

제주도는 사실 워낙 유명한 여름 휴가지지만, 뺄 수가 없었네요~ㅎㅎ 인기가 워낙 많으니.


제주도 가신다면 수국이 한창 예쁠 때이니 수국축제 꼭 보고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정신없이 하루 놀고 올 수 있다면 어딜 가든 최고의 여름 휴가지가 아닐까요 ^^!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