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볼만한 영화 추천 주관적 BEST5!

혼자 놀기 참 좋아하는 저는 집에서도 혼자 시간 보내기 참 잘하는데요~ㅎㅎ


요리 해먹거나 집안 인테리어하거나 책보거나 목욕하거나 등등. 


본투비 집순이라 참 혼자 집에서 시간 보내다보면 하루가 금방 가더라구요.


그 중 또 하나가 지나간 영화 다시보기인데요. btv 무료 영화만 찾아봐도 너무 많음..ㅋㅋㅋ


영화관에서 최신 상영 영화 보는 재미도 있지만, 꼭 btv 무료 영화 아니어도ㅋㅋㅋ 


집에서 혼자 개봉했던 명작 영화, 영화 평점 좋은 인생 영화들 다시 보는 것도 조용하고 편하고 좋답니다.


제 기준 볼만한 영화 추천 BEST5 를 정리해봤는데요.ㅎㅎㅎ 아마 다들 명작이라 공감하실듯.




1.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2001)


ㅋㅋㅋ 생뚱맞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에요~


애니메이션 계의 명작으로도 유명하죠? 애니메이션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입니다.


이 시기가 역시 지브리 스튜디오의 영광의 시대였던 것 같네요.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에 별로 관심 없으신 분들도 줄거리가 워낙 흥미진진하고,


그림체가 너무너무 예쁘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실 수 있을거에요.


특히 일본 특유의 오리엔탈리즘적인 일본 전통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설레서 그런 것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강추입니다.





2.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2015)


엄청난 오락영화였죠. 킹스맨1, 시크릿 에이전트 역시 추천합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최고구요. 단순히 킬링타임 영화로 치부하기 아까운게 연출력이나 영화 세트연출, 분장 등 미쟝센이 굉장히


훌륭했기 때문에 다시 볼만한 가치가 있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얼마전에 개봉한 킹스맨2 보다 훨씬 뛰어난 수작인 듯해요. 역시 원작을 이기는 속편은 없다는 것이 진리일까요.ㅋㅋ






3. 미드나잇 인 파리 (2011)


괴팍한 천재로 더 유명한 감독, 우디앨런의 작품입니다.


미드나잇 인 파리.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고 항상 볼만한 영화 추천 작품으로 소개하는 영화입니다.


워낙 파리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인지, 제 로망을 정말 말 그대로 실현시켜준 영화가 아닌가 생각들어요.^^


파리에서 약혼자와 시간을 보내던 남자주인공이 갑자기 밤이 되자 파리의 한 골목에서부터 1920년대 파리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되면서 


당대 유명한 예술가들 (헤밍웨이, 피카소, 달리 등..) 과 조우하고 친하게 지내는 등 엄청난 로망이 펼쳐지죠~~


그리고 1920년대 파리 여성과의 로맨스도..!! 스포가 될까봐 여기까지. ^^ 최고최고~ 혼자보기 좋은 영화 중 하나!





4. 인 디 에어 (2009)


별로 유명하지 않은 영화인데요, 의외로 무지 재밌는 영화!


바로 인 디 에어라는 영화로 꽃중년의 대표주자 조지클루니가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보기만해도 화보인 조지클루니..ㅎㅎ 거기다가 365일 중 반 이상을 해외에 체류하며 출장다니는 비지니스맨 역할로 나와서


더 섹시한 이미지를..!! (캐리어 끌고 공항 다니는데 그렇게 멋있을 일이냐며..? ㅎㅎ)


내 일과 삶, 사랑, 인생의 의미를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나름 뒷통수 팡! 때리는 철학적인 영화입니다. 그러면서도 무지 재밌음 강추!





5. 블루 재스민 (2013)


볼만한 영화 추천 마지막! 보기만 해도 우아함이 뚝뚝 묻어나는 케이트 블란쳇의 열연이 빛을 발한 영화에요.


바로 블루 재스민인데요. 오. 어쩌다보니 또 우디앨런 영화^^;; 저랑 합이 잘 맞나봐요.


블루 재스민은 미국 뉴욕의 상류층 여인 재스민이 남편의 외도를 알게되면서 이혼과 함께 삶의 나락으로 떨어지는 모습을


그린 영화인데요. 뭔가 허영심에 넘쳐 공중에 붕 떠있는 것 같은 재스민의 모습과 현실과의 괴리를 보여주며 참 허무하고..


어이없는 느낌을 받게 돼요. 혀를 차게 되기도 하고..ㅋㅋㅋ 그러면서도 케이트 블란쳇의 패션과 소품들은 예쁘다며 보게되는.ㅋㅋㅋ


평점도 9.14 로 (네이버) 생각보다 높은데 기자나 평론가 평점은 7점대네요.


영화 앱 추천 순위 보니까 평점 한데 모아놓은 앱이 순위가 높더라구요. 


들쑥날쑥한 평점을 제대로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 많은듯.. 




볼만한 영화 추천 베스트5 정리해봤습니다~~~ 


이 외에도 원스, 비긴어게인, 라라랜드같은 음악영화도 정말 인생영화인데 너무 유명해서 뺐어요.


저는 박찬욱 감독 영화도 참 좋아해서 친절한 금자씨, 박쥐, 아가씨 다 강추해요. 좀 잔인하고 자극적인 면도 많지만요.


특유의 스산하면서 축축한 분위기가 매력있어서 자꾸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제가 추천한 영화들 중에 하나라도 만족하셨다면 뿌듯할 것 같네요 후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