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톡톡

여름쿨톤 립스틱 인생템 찾기!

한 때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달궈놓았던

퍼스널컬러를 다들 기억하고 계시나요?ㅋㅋ

요즘에는 벌써 뜸해진 것 같네요.

그치만 또 퍼스널컬러 전문가분들에 의하면

여전히 상담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많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답니다 :) ㅎㅎ

아무래도 자기만의 컬러가 있다는 점이 뷰티에 관심많은

여자분들을 계속해서 궁금하게 할 수 밖에 없나봐요.

저는 워낙 티비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닌데요,

최근 뮤비를 좀 보다가 레드벨벳 아이린양에게 입덕(!)하는

계기가 되었어요..ㅋㅋ 인형같은 눈망울하며,

뽀얀 피부에 앵두입술까지 정말 워너비더라구요!

아이린양에 대해 좀 더 찾아보니 여름쿨톤의 전형이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호오 여름쿨톤이었군!!!

그래서 거슬러 올라가 여름쿨톤 립스틱에 관심까지...ㅋㅋ

원래 예쁜 여자보면 메이크업도 다 흡수해버리고 싶지 않나요 a






1.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9호 


요즘 페리페라 틴트가 쏘 핫핫~ 하다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로드샵 틴트로는 최고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그 중 9호 남심저격! 이름도 역시~ ^^ 

남심을 제대로 저격할만한 색상인데요,

전형적인 아이린양이 자주 바르고 나오는 컬러더라구요.

약간 핫핑크인듯 하면서도 레드끼가 많이 돌아서 

어린 학생들에게도 상큼하게 잘 어울릴 것 같은 예쁜 색상이랍니다.

여름쿨톤 립스틱으로는 일상생활 용으로 아주 제격일 것 같네요.





2. 나스 드래곤걸


나스 드래곤걸은 여름쿨톤 립스틱 사이에서는 전설적인 아이죠!

퍼스널컬러가 한창 유행할 때, 여름쿨톤하면 거의 나스 드래곤걸로 통했다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아이템인데요. ㅎㅎ

립펜슬이라 발림이 매트해서 촉촉해보이는 메이크업보다는 

딱 떨어지는 시크한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아이입니다.

색상은 앞서 말씀드린 페리페라와 비슷한 핫핑크인데요,

레드끼가 더 강하다고 보여지네요.

어릴 때 우리 항균크레파스 쓸 때 거기에 꼭 매홍색 이라고 있잖아요.ㅋㅋ

그 색이랑 몹시 흡사~ ㅎㅎ 






3. 맥 캔디얌얌


이 컬러는 정말 보자마자 여름여름~한 컬러!

앞서 두 컬러보다는 훨씬 형광빛이 도는걸 느낄 수가 있네요.

보기에는 자주색이라고 해야할까요~ 약간 보랏빛이 느껴지는 핫핑크인데요.

이게 여름쿨톤한테는 마치 봄웜톤에게 코랄코랄이 어울리듯,

착~ 감기는 예쁜 색이라고들 합니다 ^^

레드느낌보다 핑크느낌이 훨 잘 받는 여름쿨톤이라면 강추템이죠!!





4. 입생로랑 루즈52호 로지코랄


입생로랑 52호는 전지현 루즈로도 유명한 제품인데요,

여름쿨톤 립스틱으로는 살짝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워낙 여름쿨톤이 오렌지, 다홍, 코랄 이 계열이 안받잖아요.

무조건 핫핑크나 푸시아핑크로 살려줘야 하는 톤이라서 코랄이라면

극혐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ㅋㅋㅋ

그만큼 코랄 좀 발라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도 많다는 것 잘압니다.

그럴 때는 입생로랑 52호처럼 레드오렌지 느낌나는 코랄을 바르시는게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 ㅋㅋ 

로지코랄은 말 그대로 장밋빛 코랄이라 그렇게 따뜻따뜻하지만은 않더라구요.

살짝 붉은끼가 돌면서 레드느낌이 나서 여름쿨톤에게도 그렇게 박하지만은 않아요!

코랄이 고프실 때 한번 테스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름쿨톤 립스틱 최고 추천제품들 나열해봤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나스 드래곤걸이 최강자인듯 싶습니다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고, 또 여름쿨톤 중에서도 조금씩 사람마다 톤이 다르대요.

그래서 꼭 획일화할 수 없다는 말을 많이 들어왔거든요.

그러니 매장에서 테스트해보시고 나에게 딱 맞는 여름쿨톤 립스틱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