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톡톡/패션꿀팁

겨울여행패션 꿀팁! ♪

날은 춥고 바람은 차지만,

그렇다고 여행을 포기할 순 없잖아요! (불끈!)

사실 날씨 좋을 때 여행가는게 최고 꿀이지만~~

본격 휴가는 대부분 여름 아님 겨울..ㅋㅋ

더워도 추워도 휴가는 가야하는거죠!!!!!ㅋㅋㅋㅋ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 여행가는 것도 좋지만,

쓸쓸한 겨울바다에서 고독을 삼키는것도 (허세;;),

눈이 쌓인 겨울산의 경치를 감상하는것도

저는 겨울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참 좋더라구요 ^^

이럴 때 또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코디에요~~~

겨울여행이라고 중무장한채로 칙칙~하게만 하고 

다니기에는 사진도 안남고, 재미도 없어요!

겨울여행패션 꿀팁 주관적이지만 정리해보자면요!





1. 겨울 아이템으로 포인트주기!


겨울패션의 가장 좋은점은 포인트 줄 아이템이 많다는거에요~

사실 s/s 시즌의 옷에 비해서 f/w 시즌은 포인트가 많죠!

아무래도 겨울에는 무채색의 옷을 많이 입기 때문에,

모자나 목도리, 부츠 등 다른 아이템을 컬러풀하게 매치하거나 

패턴이 있는 스타일로 코디하면 확 포인트가 되면서 예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색감이나 패턴 코디도 그렇지만,

다른 소재를 각각 매치해서 재밌는 질감을 코디하는 것도 좋구요~

니트 소재에 또 니트, 패딩 소재에 또 패딩.. 요런게 젤 노잼..;;;;

좀 어렵지만 회색빛의 헤링본 모직코트를 입었다면,

부츠는 벨벳 느낌나는 와인색! 이런 매치 재밌지 않나요~~

겨울여행패션도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색다르게 코디하면 참 좋은것같아요^^





2. 자유롭고 캐쥬얼한 스타일!


겨울에 옷을 입다보면 출근용, 데이트용, 여행용 등등 

장소와 상황의 경계가 사라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아무래도 한가지 옷으로 돌려입게 되는 경우도 많구요.

추우니 따뜻하게는 입어야하고, 또 너무 폐인같이 보이는건 싫고... 하--;

그렇지만 여행갈때는 뭐니뭐니해도 편하고 활동적인게 최고겠죠?

모직코트나 퍼 코트 같은건 여행에선 조금 헤비(?)해보일 수 있음~~

패딩이나 점퍼, 사파리 등이 지겹고 너무 추레해보인다면,

컬러풀한 퍼가 달린 야상이나 또는 무채색이 아닌 컬러풀한 패딩,

눈, 비에 젖어도 이상이 없을만한 페이크 무스탕 등으로 코디해보세요!






3. 뭐니뭐니해도 보온성 챙기기!


겨울여행패션 가장 중요한 한가지, 

예쁘고 멋있게 꾸미는 것도 좋지만 춥지말아야죠!

물론 내가 추운것도 힘든거지만ㅋㅋ

추워보이는 것도 정말 안쓰럽구요..ㅠㅠㅠㅠ 

겨울에는 남이 추워보이는것도 거슬릴 정도로...ㅋㅋㅋㅋ

아무리 패션센스가 좋아도 추워보이는 얇은 옷, 발목나온 바지..

이런걸보면 '아..진짜 춥겠다' 이 생각이 먼저 들잖아요.

그러면 내 센스가 오히려 묻힐 수도 있다는거!ㅋㅋㅋㅋ

또 여행지에서는 많이 돌아다녀야하니까,

몸이 추우면 더 안좋아요! 

패션도 중요하지만 일단 따뜻하게 든든히 입는것,

잊지 말아야할 것 같아용~~





겨울여행패션 제가 생각한 팁이였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요새 오렌지색에 꽂혀서요~~

오렌지색 모자, 오렌지색 머플러로 포인트주기!ㅋㅋ

여자분들 경우에는 메이크업까지도 겨울여행패션의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여행지에서도 패션으로 톡톡 튀는 센스쟁이가 되어봅시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