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남자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것 추천물품!

이번 겨울은 여행도 없이 그냥 날아갈듯..ㅠㅠ

9월쯤해서 이른 휴가로 일찍 써버렸거든요~

그리고 또 장기로 길게 다녀온 바람에...

아무래도 겨울에는 잠자코 있어야할 것 같아요.

이렇게 날이 추워지면 꼭 따뜻한 여름나라가 그리운데...

흑흑. ㅋㅋㅋ 추운때는 더운 나라 가는게 진리!

한때는 해외로 나갈때마다 면세점을 정복(?)하곤 했었는데,

나이가 들었는지 이젠 그냥 제시간에 빨리빨리 들어가서

자리잡고 일찌감치 앉아있는게 제일 좋더이다...ㅋㅋ

그래도 아직까지 해외여행의 꽃은 면세점! 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훨씬 많은듯 합니다요. 흐흐.

여자분들이야 뭐 말할 것도 없이 알아서 잘 하시고..ㅋㅋ

오늘은 남자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것, 살만한 것 추천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1. 술, 양주


크. 역시 면세점하면 양주죠. ㅋㅋㅋㅋㅋ

왜냐면 한국에서 가게나 샵에서 살때랑은 30% 가까이 저렴해지니까..

애주가라면 안사오는게 바보일 정도로 면세가 됩니다.

간혹 맥주가 유명한 나라면 현지 맥주같은 것도 싸게 팔구요.

일반적으로는 발렌타인이나 조니워커, 로얄살루트 같은 양주들 사가면 

받는 사람도 좋아하고 주는 사람도 좀 면이 산다(?)고 해야하나.ㅎㅎ

워낙 이름값하는 양주들이다보니 ^^ 아무래도 그렇죠.




2. 담배


남자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것으로 빠질 수 없는게 술하면 또 담배죠?

하지만 요새는 의외로 담배안피는 남자분들도 많기 때문에 

술만큼 그렇게 큰 비중을 차지하는 물품은 아니긴 한데요.

담배를 피시는 분들은 외국산 담배 많이 사오시기도 하죠.

말보로나 럭키 스트라이크같은 것들 국내에서는 가격대가 좀 있는데,

면세가 되면 한 보루씩 사다놓을 수 있으니 괜찮은거죠.

간혹 면세점에서 대량 사와서 중고나라같은데 더 비싸게 파는 사람들도 많다고;;;;;;





3. 선글라스


술, 담배 등 기호식품 외에 많이 비싸지 않게 살 수 있는 품목이 명품 선글라스.

아무래도 지갑이나 시계 등은 조금 비싼 편에 속하다 보니,

무슨무슨 날이 아닌 이상 선뜻 사기가 좀 망설여지는 품목이죠.

하지만 선글라스는 면세까지 되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백화점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면서 부담없이 살 수 있더라구요.

물론 선글라스도 완전 신상은 비싸긴 비쌉디다. --;

선글라스 고를땐 디자인이 심플하고 무난하면서 출시된지 조금 오래된(?) 상품을 찾으면

촌스럽지도 않고 유행 안타면서 저렴한 아이를 겟! 할 수 있답니다~


4. 머니클립 혹은 지갑


지갑이 필요하셨던 분이라면 면세점이 기회입니다!

대략 7~10만원 가까이 싸게 살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 경우에는 구찌 지갑이었는데 백화점에서 60만원대를 

면세점에서 50만원 중반대로 구입한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은 또 시세차이가 어떻게 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아마 저렴하면 최대 10만원 가까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머니클립이나 지갑 등은 남자의 생명 아니겠습니까.

구겨지고 낡은 지갑보다는 탱글탱글(?) 윤기나는 새 지갑이 남자의 인상을 좋게하죠~

지갑 바꿀 일이 있다면 면세점 찬스를 이용하세요!





남자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것 추천 물품들을 적어봤네요.

여자분들은 화장품, 가방, 악세서리 등등 사는 것들이 워낙 많고.ㅋㅋㅋ

화장품은 또 종류가 무지 방대하잖아요?

각종 색조부터 향수 등등.. 그래서 굳이 정리할 필요가 없는 것 같은데,

남자분들은 자기가 살건데도 뭘 사야될지 물어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화장품은 꼭 사야될 물품이라기보다 그렇게 흔~한 케이스는 아닌 것 같아서.

남자분들 향수도 많이 사시긴 하던데. 제가 살짝 뺐어요^^;

저 네가지는 그래도 제일 남자분들 사이에 인기많은 품목이라 생각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