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바람쐬러 갈만한곳 추천 베스트5 !

가끔 너무 도시생활만 하다보면 어딘가 울적한 기분?


꽉 막힌 기분이 훅 들 때가 있어요 ㅠㅠ


아무래도 현대사회의 폐해라고나 할까요. 지치고 스트레스받고..


이모저모 치이면서 살다보니, 한달에 한번은 교외로 나가서 


바람쐬고 오는 시간이 ... 정말 핑계가 아니고요.ㅋㅋ 꼭 필요하더라고요 ㅠㅠ 


모두 공감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교외로 바람쐬러 갈만한곳 추천 베스트5를


데려와봤어요. 답답한 마음, 교외 나들이로 우리 모두 날려버리자구요~!




1. 양평 두물머리


서울에서 가기 좋은 바람쐬러 갈만한곳, 역시 인기 가장 많은 곳 중 하나가 양평!


양평이 워낙 공기도 좋고.. 계곡도 많고, 곳곳에 숲이나 산도 많아서 그런지


그냥 다녀오는 것만으로도 힐링돼요. 그 중에서도 두물머리 강가는 드라이브 코스나


가족 나들이 코스로도 인기 일등이죠. 추운 겨울에도 그렇게 운치가 있더라고요.





3층 높이의 카페에 올라 앉으니 두물머리 경치가 훤히 보이는데, 그것도 너무 좋았어요.


여름에는 옆에 위치한 세미원에 연꽃도 너무 예뻐서 주말에 두물머리로 드라이브 다녀오면


정말 기분 좋답니다~^^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넓고 탁 트여서 참 좋아요!






2. 인천대교타고 을왕리


바람쐬러 갈만한곳, 두번째는 을왕리까지 드라이브~!


인천 당일 여행 코스 로 딱 좋은 것 같아요~


여기서 정점은 바로 노래 한 곡 분량의 거리를 자랑하는 인천대교죠.ㅎㅎ


인천대교가 국내에서 제일 긴 다리래요~ 18km 나 된다는.


정말 제대로 드라이브코스더라고요. 송도에서 밥먹고 가셔도 좋고,


을왕리 들어가서 노을보며 조개찜 한 사발(?) 하셔도 넘 좋죠~~ 아 지금 가고싶네요.ㅋ


송도는 여자 혼자 여행 하기 좋은 곳 으로도 강추하고 싶네요!!


3.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


연인들에게 인기 좋은 춘천 구봉산 카페언덕도 추천합니다.


날이 맑으면 낮에도 훤히 춘천이 내려다보이는 정경이 속 시원하고 청량하게 느껴져요.


저녁 무렵 야경도 정말 아름답고요. 


막 시작하는 연인들이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분위기 좋은 카페도 참 많죠.





4. 대구 네이처파크


경북 대구지역 사시는 분들이라면 대구 네이처파크 좋아요~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찰떡이더라고요. 동물과 교감하는 컨셉의 동물원이라서


우리에 그냥 가둬놓고 구경하는 옛날식 동물원처럼 거부감도 덜하고...


교육 차원에서도 좋았어요. 그리고 수영장이 진짜 좋은데~~ 여름엔 수영장,


봄철에는 카약타는 곳으로 이용하고요. 겨울엔 눈썰매장이래요.


아이 있는 집이라면 완전 꼭 가야할 것 같아요.ㅋㅋㅋ 주말 나들이로 딱인 듯!





5. 담양 메타프로방스, 메타세콰이어 숲


전남 광주 지역 근교 나들이는 담양 추천이요!


담양만큼 초록초록 푸릇푸릇한 도시도 없는 듯. ㅠㅠ 넘 좋아요!!!


메타프로방스는 펜션 묵을 때 한 번 이용해봤었는데요, 안에 아울렛이나 작은 가게들,


맛있는 빵집이나 카페부터 보세 옷가게 등등 점포들이 꽤나 많아서 구경하기 좋아요.


유럽식 마을처럼 꾸며져 있는데 날씨 좋으면 너무 기분 좋게 걸을 수 있어요~


메타세콰이어 숲이랑 가까워서 같이 가면 정말 좋더라고요~


담양 사시는 분들이라면 국수거리에서 메타프로방스까지 운동삼아 걸어가는 것도 좋겠던데요.


강아지 산책시키기에도 완전 좋다고 들었거든요. ㅋㅋ




바람쐬러 갈만한곳 베스트5 지역별로 정리해보았네요~ ^^


저는 서울 사람이라 주로 경기도 교외로 나들이를 많이 가는데요,


지방 분들은 또 그 지역 근교 나들이 장소를 찾으시니 여기저기 같이 모아봤어요.


다른 지역도 모두 추천할 수 있으면 더 좋을텐데요 ^.ㅠ 다음 기회에 도전할게요!


이번 주말에 교외 나들이 한 번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