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상하이 디즈니랜드 입장권 미리 사서가자!

요즘 중국의 위용이 대단합니다. ㄷㄷ

많이들 익히 알고 계시죠?

솔직히 한 때만 해도 우리나라에서는 중국물건이라거나

중국제, 중국여행 등 중국이라면 좀 무시하던? 그런 시절이 있었는데요,

와.. 요즘 그런건 다 옛말입니다. 

오죽하면 미국보다 중국이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중국이 어마무시한 강대국이 되어버렸어요.

그래서인지 중국여행객도 전년대비 계속 몇 배씩 상승중이래요.

저 역시도 중국 여행을 가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거든요.ㅋㅋ

사실 한 10년전에 베이징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저한테 뭐 그렇게 썩 좋은 기억이라기보다. 나쁘지 않았다 정도.

그런데 젊은 사람들은 상하이를 가야된다고 그러더만요.ㅋㅋ

중국에 사는 친구가 그렇게 상하이 상하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지금 상하이에 살고 있지만.ㅋㅋㅋ





저도 그래서 친구도 볼 겸 여차저차 상하이에 가보려고 합니다.

상하이에서 제일 기대되는 것 중에 하나가 상하이 디즈니랜드!

2016년 6월에 개장한 이후로 엄청난 인파가 몰리고 있다죠.

그것이 조금 두렵습니다만...ㅋㅋㅋ 그래도 꼭! 가봐야할 곳 중 하나죠.

상하이 디즈니랜드 입장권은 한국에서 미리 사갈 수가 있네요.

보통 kkday 라는 곳을 많이 이용하시는듯?

인터넷에 워낙 짝퉁도 많이 판다는 소문이 자자함..;;;

아니 입장권이 어떻게 짝퉁이 있을수가 있지ㅡ.ㅡ

정말 무서운 세상이로다....





상하이 디즈니랜드 입장권 현지가격은 성인이 대략 89,400원 정도!

헉.. 1일권 (원데이) 가격인데.. 넘나 비싼것;;;

사람 서너명 가면 무슨 30만원 가까이 나오것네 흐미..

그런데 인터넷에서 미리 사서가면 1인 6만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결제가능.

허허. 무조건 미리 사서 가야되는거 아닙니까 이건;;

친구도 자기꺼까지 미리 사서 오라고 함..ㅋㅋㅋ

근데 인터넷 판매 짝퉁이 두려우면 디즈니랜드 공식 홈피에서 사는게 제일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싸다고 올라와있는곳 보다는 좀 비쌈.. ㅠㅠ





그리고 표를 사서 가도 입장하려면 3,40분 기다리는거 기본^^

기다려서 들어가면 짐검사도 하는데 그것도 줄이...ㅋㅋ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갑자기 가기 시러진다.. 흐흐..

그치만 이마저도 표를 안사가면 표사는 줄도 왕창 길다는거!!!!

우씨. 그래 산다 사. 가려면 사가야지 별 수 없구만.

이렇게 인터넷으로 사면 살때 적은 이메일 주소로 바우처가 온다고 합니다.

그걸 캡쳐하거나 따로 뽑아가서 입장할 때 보여주면 끝.





상하이 디즈니랜드 입장권 무조건 미리 사서 갑시다!

현장에서 사면 바~~~ 보인듯 ㅠㅠㅋㅋ

원래 진~짜로 이런거 모르는 호갱인데 친구덕에 그래도 알아서 가네요. 크크.

좀만 찾아봐도 입장권 사서 가신 본투비 똑똑이들 많으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