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및 IT전자기기

아이폰7 인기색상 순위 BEST3!

요새 진짜 하루하루 세상이 빨리 변하는거 같지않나요?

나만 이런가 진짜.. ㅋㅋㅋㅋ

눈뜨면 신상 나오고 눈뜨면 신상 나오고 x1000 무한반복

진짜 너무 유행도 빠르고 빨리 바뀌어서,

뭘 사면 바로 다음 버전 나오고ㅋㅋㅋ 그런 느낌.

아이폰도 계속 새로운게 나오는거 같아서 놀람.

아이폰6s만 해도 우왕이뻐 이랬는데 이제 벌써 아이폰7!

아이폰7 사놓으면 이제 또 다른게 출시되겠지..ㅋㅋㅋㅋ

아이폰7도 벌써 출시된지 반년은 지난거같네요!

우우우우 시간빠르당...

저는 좀 기.알.못. 이라서..ㅋㅋㅋ

색깔이나 디자인보고 폰 고르고 그런 경향이 ^^;;;

있습니다.. 이러면 기계덕후들이 욕하더라ㅜㅜ 큽

하지만 이런 사람도 있어야 또 디자인한 사람도 

디자인할 맛이 나고 그런거 아니겠어요...?ㅋㅋㅋㅋ

저는 전부터 아이폰7 인기색상이 무지 궁금했는데요,

색상도 아이폰답지않게 여러가지가 다양해서 

넘 탐나더라구요~!ㅋㅋㅋ

아이폰7 인기색상 BEST3 는요~







3위. 로즈골드


역시 로즈골드는 넘나 유니크~

아이폰7에서도 로즈골드의 인기는 여전하네요.

처음 로즈골드 색상 나왔을때 이건 꼭 사야해! 가 뿜뿜했던..ㅋㅋ

핑크이면서 골드같은 오묘한 색상이 넘이쁘죠.

그리고 다른 폰에서는 못본 컬러감이여서 그런지,

왠지 아이폰 대표 색상같은 느낌도 있어요.ㅎㅎ





2위. 매트블랙


이 색상은 첨에 보고 케이스씌운건줄 알았다죠?ㅋㅋㅋ

그 유명한 무광블랙인데요, 실리콘 케이스 씌운것 같은 느낌.

이 블랙색상이 골드랑 실버도 제치고 아이폰7 인기색상 탑이라고 하네요.

뭔가 강인함이 느껴지면서도ㅋㅋ 유니크한 느낌이라 좋네요.

저는 제트블랙보다도 무광블랙이 더 매력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인기탑은 제트블랙이라고 합니다!





1위. 제트블랙


아이폰7 인기색상 최고 자리는 바로 제트블랙!

다들 제트블랙 예약하는 바람에 없어서 못판다죠~

전형적인 올블랙 컬러인데요, 빤짝빤짝 쨍-한 블랙컬러감이 

블랙매니아들을 설레게 할만한 색상입니다.

확실히 오래 들고 다녀도 질리지 않고 깔끔한 아이는 요 아이가 진리죠.

신상인데다가 블랙... 이건 반칙 아닙니까 거의.ㅋㅋ

세련된 느낌+ 시크함 좔좔~ 

아이폰7은 제트블랙이 진리인듯!





아이폰7 인기색상 알아봤는데요,

저는 사실 화려한걸 워낙 좋아하는 스탈이라서

로즈골드나 골드도 되게 끌리더라구요.ㅋㅋ

그런데 골드같은 경우는 또 너무 화려하고 눈에 띄어서 

의외로 선택 못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렇다고 아이폰7 골드컬러가 그렇게 화려하진 않음.

전체적으로 한 톤 죽은 골드라 나는 좋았다능. 흐흐)

아이폰은 컬러감이 넘 이뻐서 케이스 씌우기도 아까운거같아요~~

첨 사신 분들은 아이폰7만의 예쁜 컬러감을 좀 더 즐겨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