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및 IT전자기기

기계식 키보드 불빛 처음엔 신세계ㅋㅋ

사실 저는 컴.알.못입니다;;;;

뿐만아니라 대대로(?) 기계치이기도..

그래서 거의 대부분 이쁜거 위주로 (끙;)

구매해버리는 ... 좀 노답인데요.ㅋㅋㅋ

어차피 쓰는 사람은 저니까 제 마음 아니냐는?

ㅋㅋㅋㅋ 가끔 동생이 한심하게 봄....

그래서 그냥 있으면 쓰고 없음말고임..

그치만 동생은 완전 기계덕후(?)라서 이것저것 

사기도 많이사고 시도도 많이 해보는 편입니다.

게임도 많이 하는 편인데, 저는 심지어 게임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냥 글쓰는데만 컴터쓰구요.

얼마전에 동생이 불이 나오는 키보드(?)를 산다고 

그러는 통에 뭔말인가 했는데..

온걸 보니 보기에는 너무 이쁜거에요.ㅋㅋ





이게 기계식 키보드라고, 기계식 키보드 불빛 나오는게 따로 있어요.

불빛이라기엔 좀 웃기고 led 라고 하는게 맞겠죠.ㅋㅋㅋ

게임용 키보드라고 동생이 구매한건데요.

게임할 때 쓰면 뭐 어쩌고 저쩌고 좋다고 하던데..





제품은 지오 G-Light 레인보우 LED 키보드임.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건데 무지 싸네요.

가격은 저도 지금 쳐보고 알았어요 ㅋㅋㅋㅋ

그냥 싸다고는 들었는데 최저가가 11,750원ㅋㅋ

기계식 키보드 불빛이라고 다 똑같은건 아니구요,

제품마다 다른거 같습니다. 

우리꺼는 말그대로 .. 

왼쪽에서 오른쪽까지 색깔이 다 다르게 빛이남..ㅋㅋㅋㅋ

이게 괜히 밤에 보면 너무 이쁘고 그럼... ㅠㅠ

동생 덕분에 좋은 구경한다.. 이러고있고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빛이 그렇게 막 눈부시고 그런거 아니에요.

그냥저냥 은은.. 눈 아프고 그런 것도 없더라구요.

쓰다보니 지오 키보드 리뷰가 됨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리뷰를 찾아보니, 기계식 키보드 불빛 나오는 제품으로는

역시나 가성비 갑이라는 얘기가 많군요.

타자칠 때 소음도 별로 없고 좋긴 좋습니다.

근데 제가 진짜 기계치라 가성비가 좋긴 한데 막 안사면 후회!!!!!
이게 최고! 이런건 감히 잘 모르겠구요ㅋㅋㅋㅋㅋ

걍 한번 사서 경험해보고 싶음 사는 정도로는 좋을듯.

나중엔 불빛 나는게 질린다는 얘기도 있던데,

이거는 ON/OFF 있음. !!





근데 찾다보니 그냥 단색 불빛도 이쁘네요.

파란빛이나 초록빛 나오는거 있는데 뭔가 미래지향적임ㅋㅋㅋㅋ

동생 게임용 키보드인데 내가 미관상으로 탐내는 얼탱이없는 상황ㅋㅋㅋ

암튼. 별 일이 없다보니 이런것도 이렇게 재밌고 난리.ㅋㅋ

키보드 불빛나오는걸로도 이렇게 할말이 많냐ㅋㅋㅋㅋ

헐 근데 기계식 키보드는 따로 청소도 해줘야되는거임..?

왜이렇게 기계식 키보드 청소 후기가 많아ㅋㅋㅋㅋㅋㅋㅋ

충격먹음..ㅋㅋ 나만 더럽나봐 ^^...

아 .. 기계식 키보드가 아니라도 다 청소하는거구나..

특별한게 아니라 그냥 청소를 안한거였어....ㅋㅋㅋㅋㅋㅋ

휴 ^^ 세상은 넓고 사람들은 부지런해..

(응?.. 결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