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톡톡/패션꿀팁

남자 목티 코디 베스트 추천!

아 정말 요새는 데이트하기에는 너무

힘들고 지치는 날씨네요ㅠㅠ 그쵸?ㅋㅋ

눈이 내려서 예쁘다고 생각되는 것도 잠시,

막상 약속을 잡고 나가려니 여간 망설여지는게..

옷차림에도 무진장 신경쓰이구요.

날이 추울때 멋있게 입으면서 따뜻한 방법은

없는걸까 싶을 때가 한두번이 아닌데요.ㅋㅋㅋ

특히 남자분들의 경우는 겨울 코디에 있어서 

더 애를 먹는 경우가 많죠.

마침 그래도 요즘 구세주같은 유행템이 하나 있는데요,

그것이 바로 목티! 일명 목폴라!

유행은 돌고 도는 것인지~ 

우리 어릴때 한창 유행하던 목폴라ㅋㅋ

다시 입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오늘은 남자 목티 코디 따뜻하면서도 예쁘게 하는 법,

추천을 좀 해보려고 하네요 ^^






1. 아우터와 색상으로 매치


사실 목티는 잘못 코디하면 정말 시간여행자같은...ㅋㅋ

그런 촌스러움을 감출 수가 없는데요.....ㅋㅋㅋ

이게 아마 색상과의 부조화가 가장 큰 것 같아요.

현란한 색상이나 무늬는 어떻게 코디해도 정말.....

솔직히 연예인 화보 아닌 이상 굳이 그래야하나 (ㅋㅋ) 싶은

코디가 되더라구요. 공감하시나요ㅠㅠ

그래서 저는 남자 목티 코디 색상은 개인적으로 그레이나 

따뜻해보이는 베이지, 아이보리, 혹은 무난한 블랙 정도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저는 아이보리나 베이지같은 목티가 예쁘더라구요.

특히 카멜색 아우터에 매치했을 때, 그 달달함 짱....♡

아우터가 파스텔톤 계열일 때는 블랙보다는 아이보리, 베이지 등이 무난해요.

그 외에는 밝은 색상 아우터나 어두운 색상 아우터나 

아이보리, 베이지, 그레이, 블랙은 다 무난하게 어울릴 듯 합니다 ^^





2. 목은 네츄럴~하게


간혹 보면 정말 응답하라1988 느낌으로 두번세번씩

목 부분을 접어서 일명 깁스(?)라고 하죠.ㅋㅋㅋㅋㅋㅋ

그런 느낌으로 아주 따숩게 접어 입으신 분들 계시는데요,

터틀넥의 매력은 좀 늘어진듯, 워머인듯 그런 느낌이라서요.

턱 끝까지 올려서 보호본능 자극하는 스타일로 코디해도 좋구요.

너무 빳빳하게 다 접어서 딱붙게 올리지만 않으면 좋을듯!






3. 목티에 목도리는 NG


목티입고 목도리까지 두르는 코디는 노노ㅠㅠ

요즘 날씨가 추운건 압니다만..... ㅋㅋㅋㅋ

목티에 목도리 더 한다고 그렇게 막 더 따뜻하고 그러진 않을껄여..?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너무 초라해보여요..

목티는 기본적으로 목을 따숩게하는 디자인이잖아요~

그니까 목티 입었을 때는 목도리는 잠시 넣어둡시다.

의외로 많은 남성분들이 목티 위에 목도리를 또...ㅋㅋ





남자 목티 코디 추천 조합을 정리해봤는데요,

사실 별건 없어요. 조심할 것만 좀 적어봤죠.

요즘 목티 잘 코디하신 남자분들보면 넘 이쁘더라구요~~^^

예쁜 코디로 추운 겨울도 스타일리쉬하게 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