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톡톡/패션꿀팁

키작은남자옷, 감추지말고 드러내서 커버!

요새는 날이 추워서 뭘 입어도 참 괜시리

옷태가 안나는 계절이지 않나요 ㅠㅠㅋㅋ

추워서 두껍게 입고 가리고 그러다보니,

왠지 더 뚱해보이고 땅딸막해보이는 기분은

감출 수가 없네요.... 쩝..... 

그래도 우리는 따뜻한 미래를 준비해야죠!ㅋㅋ

언젠가 봄은 오니까요..ㅋㅋㅋㅋ

이러다가 금새 따뜻해진다니까요????

그러면 벌써 입을 옷이 없고....ㅋㅋㅋㅋ

저는 항상 보완할 단점이 있는 사람들이 더 빛날

기회가 많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요.

이렇게 얘기하면 정신승리라고 하는 부정충(-_-)들이

늘 설쳐대지만, 그들은 그렇게 살으라고 합시다.

오늘 제가 정리해볼 포스팅은 키작은남자옷 센스있게 입기.

입니다. 하하. 남자들의 단골 스트레스죠.

그치만 제 생각엔 작은키가 스트레스가 되는 순간!

영원히 발목을 잡는다는겁니다.

간혹 남자분들 중에 보면 작은 키를 감추고 싶어서,

후드나 헐렁한 옷으로 가리고 블랙계열로 시선을 안받고 싶어서

묻어버리는 등의 자학(?)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원래 감추고싶은건 드러낼 수록 그 힘이 약해지는 법입니다!






1. 상체를 비교적 짧고 편하게 입자.


이건 어떻게 보면 당연한건데요.

상체를 짧게 입고 하체를 더 많이 드러내면,

하체가 훨씬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죠.

이건 남녀노소 모두 해당사항이 있는 이야기입니다.

상체는 되도록 짧고 심플하게 입어서 하체로 시선을 분산시킵시다.

특히 하의야말로 블랙 계열이 효과적입니다.

블랙 계열의 하의를 입고 블랙 컬러 슈즈를 신어주면 다리가 길어보이죠.

단, 하의를 블랙으로 입었으면 상의는 화이트나 스카이블루, 베이지 등

밝은 색으로 코디해보는게 좋겠죠?





2. 키작은것을 잊고 입자.


사실 키작은남자옷 코디라고 뭐 더 특별할줄 알았나요?

키작다는 사실을 잊고 입고 싶은대로 입어보는겁니다.

그러다보면 자기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게 되고, 

키가작든 키가크든 자기에게 맞는 스타일대로 입는 코디가 제일 잘어울리는 코디가 되죠.

거기에 조금 가감하자면, 얼굴이 작고 갸름하면 비율이 좋아보여서

키가 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을 수도 있겠죠.

또는 몸이 좀 좋으면 상대적으로 덩치가 커보여서 키작은게 덜 부각되구요.

그렇지만!!!! 남자분들 키 작은것에 콤플렉스가 있어서 

몸을 불필요하게 과하게(?) 근육빵빵으로 키워버리시는 경우가 있는데

그건 안하니만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

아마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듯......

모든 것은 과유불급.





3. 항상 심플함을 기억하자.


키작은남자옷 코디나 뚱뚱한여자옷 코디나 제가 늘 이야기하는건데요.

중요 키워드는 '심플' 입니다. 

사실 소재나 컬러만으로도 화려해질 수 있거든요.

굳이 패턴이 화려하고 이것저것 주렁주렁 달리고....

그런 것만이 화려함일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물론 '나는 패턴이 너무 좋아 미치겠어! 패턴많은게 짱!' 이런 분들은

굳이 말리지 않습니다. 본인의 취향이잖아요!!

하지만 망설이신다면, 과감히 심플함으로 들어오라고 말하고 싶네요!

심플한 무지티에 잘빠진 청바지 한장. 

최고죠. 이런 심플함이 남자를 더 빛내준답니다.

'그런건 몸 좋은 애쉬튼커쳐나 입는거지....'

네네 그럼 영원히 입지마세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플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마법의 단어입니다!

힘을 빼고 좀 더 부담없이 심플하게 입어보세요!





키작은남자옷 코디, 간단 키워드를 정리해봤는데요.

이렇게 이렇게 입으면 키가 커보이지롱~ 뭐 이런 요령은 없습니다.

패션의 포인트는 늘 "자신감" 이죠!

사실 패션뿐만아니라 세상에 자신감이 필요한 부분은 참 많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자존심" 이 아니라 "자신감" 입니다 ^^;





가볍고 심플하고 깔끔하게 차려입은 코디는 그 자체로

키도 보완하고 몸매도 보완하고 외모까지 보완하는

좋은 아이템이라는 사실 잊지마시고 시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