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괌에서 꼭 사야할 것 BEST3!

한때는 어딘가로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그 나라에서만 꼭 사야하는 리스트를 작성해서

꼼꼼히 챙기는게 거의 일이였어요.ㅋㅋㅋ

그래서 예전에는 친구들이 이것저것 부탁하는 일도

정말 많았거든요. 뉴욕가면 뭐 사와라,

오사카가면 그걸 꼭 사와라 등등

그런것도 하도 많이 듣기도 하고.ㅋㅋㅋ

그런데 요새는 그냥 한국에 없음 말아라 딴거쓰자..

약간 이렇게 된 것 같기도 해요. 늙었나봐요. 흑흑..

그래서 다시 젊게 살자는 취지로,

어릴 때 했던 짓을 다시금 되새겨보고 있는데요.ㅋㅋㅋ

얼마전에 친구가 괌으로 여행간다고 하니 문득 생각났어요.

괌에서 꼭 사야할 것 BEST3 !

괌뿐만 아니라 어딜 갈 때나 이런걸 정리해서 나가곤했지만.

마침 괌을 간다니 괌 위시리스트가 또 떠올라서 알려줬죠.






1. 아기용품 잘 챙겨오기


괌에 가면 한국에서 사던 아기용품들을 싸게 많이 팔거든요.

저는 당시 아기엄마가 아니라 별로 신경 안썼지만,

같이 간 언니가 젖병부터 아기 옷까지 엄청 사갔거든요.

먼치킨꺼 특히 많이 사구요.

먼치킨 온도계부터 목욕용품, 이유식기 이런것 많이 저렴해요.

아마 괌 가실 분들은 이미 알고있으실 K-mart.ㅋㅋ

여기서 싹쓸어옵니다. 그리고 아가들 침독크림으로 유명한 아쿠아퍼

괌에서 사면 직구로 사서 배송료붙고 이런것보다 훨 싸거든요.

그 외에도 아기용품 브랜드를 세세히는 모르겠습니다만,

카시트랑 보행기같은것? 들고올만한 사이즈작은 아기용품들 많이 사시더라구요.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훨씬 저렴해서 꼭! 사야된다고들 합니다.




2. 종합비타민 센트룸


이건 어르신들 선물용으로 참 좋구요~

그 외에도 뭐 사다드려야할지 애매한 지인?ㅎㅎ

그런 분들 챙기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이죠.

센트룸이 한국에서는 아주 값이 들쑥날쑥하더라구요.ㅋㅋ

어디서 싸게 산 사람은 35000원에 샀다는데, 

집앞 약국에서는 45000원이고 난리나요.ㅋㅋ

근데 괌에서 사면 17000원 정도로 살 수있어요~ 

케이마트에 종류 세상에서 제일 많구요.ㅋㅋㅋㅋㅋ

전 센트룸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도 케이마트 가보고 알았어요.

선물용으로 사기 딱 좋고, 가격도 50% 정도 싸니까 괌에서 꼭 사야할 것으로 왕추천!!!!






3. 각종 의류들 (특히 타미힐피거)


gpo 아울렛에 가시면 한국인 분들 정말 많이 만나실텐데요.ㅋㅋ

그만큼 사람이 북적이는 이유가 다 있죠~

가기전에 gpo 사이트에 들어가서 할인쿠폰을 저장해두면 현지가격에서 더 세일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러면 거의 50% 이상으로도 할인받아 살 수 있다는거~

타미힐피거가 옷 사기는 제일 가성비 좋았구요,

폴로에서도 남성분들 셔츠 많이 사가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인웨스트 구두도 정말 저렴하게 팔기 때문에 몇 켤레 쟁여오기 좋아요.

근데 워낙 나인웨스트가 굽들이 좀 높아서.ㅋㅋ

그렇게 많이 쟁여오긴 힘들더라구요~ 이쁜건 다 굽이 너무 높아..... ㅠㅠ 

그리고 gpo 안의 loss 에서도 보물찾기처럼 옷더미 속에서 황금을 발견할 수도 있지만,ㅋㅋ

너무 옷이 많아서 보기전부터 전의를 상실하실 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또 여성분들이 많이 사오신다는 맥 립스틱은 뭐 그렇게까지 싸지 않기 때문에,

괌에서 꼭 사야할 것으로 추천하기엔 쏘쏘라는 생각~~





괌에서 꼭 사야할 것 BEST3 였습니다.

아마 괌 다녀오신 분들은 대부분 사오셨거나, 공감하시는 물품일듯?

그 외에 먹는거나 알로에 등등은 포함안시켰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위 세가지가 가성비 포함 최고인듯합니다~

한국에서 구하는 것보다 괌에서 사는게 훨 이득인 것들이라...

그럼 여행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