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저가항공사 순위 BEST3!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여러분의 2016년은 어떤 한해였나요?

저에겐 2016년은 너무 빨리 지나간 한 해였어요!

물론 막바지엔 시국도 뒤숭숭해지면서 정말 정신없었지만,

저는 올 초부터 뭔가 정신없이 어어어.. 하면서 

시간만 쑥쑥 지나간 기분이 들더라구요 ㅠㅠ

어른들이 나이들수록 시간이 무지하게 빨리간다더니,

어째 저도 점점 나이가 드나봐요. ㅎㅎ 

연말과 신년을 기념하며 여행이라도 다녀오고 싶지만,

이번 겨울은 아무래도 나가리네요~ㅋㅋㅋㅋㅋ

다음을 기약하며 여행정보를 정리해봅니다 ㅠㅠ

늘 저장해둔 정보는 엄청나다는.... 흑흑.ㅋㅋㅋㅋ


오늘은 여행가실 분들을 위한 저가항공사 순위 BEST3 입니다.

요즘에는 저가항공 이용해서 가시는 분들 참 많죠.

장거리는 비행편이 없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자리가 좁다는 단점때문에 오래 가기는 힘들잖아요. 

하지만 가깝게는 제주도나 일본, 대만, 괌 정도 까지는

저가항공타고 다녀오기 정말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저가항공사 순위 고객만족도 3위까지 알아볼까요?






3위. 진에어


진에어가 3위를 차지했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진에어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지만--;

이상하게도 많이들 이용하시는 항공사 중에 하나죠.

대한항공에서 하는 저가항공사라서 그런 인식이 있는걸까요?

대한항공이 땅콩회항이다 뭐다 여러 사건사고나 구설이 많았지만,

아직까지 국내 최고 항공사라는 사실만은 변함이 없죠~

그래서인지 연세있으신 분들이나 저가항공에 대한 우려가 크신 분들은

대한항공의 세컨브랜드라는 믿음으로 믿고 타시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2위.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개인적으로는 이용해본적이 없네요.

그렇지만 2위를 차지한걸보니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고 있나봐요~
기내식이 생각보다 깔끔하고 먹을만하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도 친절하고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이용해봐야겠다고 생각했죠.

아니나다를까 2위를 차지했네요. ㅎㅎ

요즘 소비자들은 깐깐해서 쉽게 점수안주죠~ 

저가항공사 순위 하이랭킹한걸보니 믿음이 가네요.






1위. 티웨이항공


대망의 1위는 티웨이가 차지했습니다!

티웨이항공으로 처음 저가항공사를 알게 됐었던 기억이 있네요.

처음 탔을때 생소한 가죽 시트가 신기했던 생각이 납니다.ㅋㅋㅋ

기내식은 따로 없어서 다들 빵이나 김밥같은 것을 챙겨서 들어가던...

그래도 서비스는 친절하고 상냥했던걸로 기억해요.

찾아보니 다른 분들도 평이 좋네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확실히 가성비로 인정받는 항공사인듯합니다~





저가항공사 순위 BEST3 였습니다.

아무래도 기체 자체가 작아서 가끔 난기류를 만나면 많이 흔들릴 때가 있긴 하더라구요.

(개인적인 경험;; 저가항공과 일반 항공을 비교했을 때..)

그렇지만 너무 저렴한 가격과! 단거리라는 점을 생각했을 때는 

괜찮은 한 수라고 생각합니다~ ^^ 

특히 일본갈때 이용하는건 정말 적절하다는 생각.ㅎㅎㅎㅎ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