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톡톡

남자 립밤 순위 BEST3!

연말이 다가오고 하니 분위기가 들뜨네요ㅎㅎ

백화점이나 각종 상점가에도 세일이나 연말기념 행사 등등

뭔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한 분위기가..ㅋㅋ

사실 상업적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이런거 때문에 연말 분위기가 더 나는거같아요.

다들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선물을 주고 받기도 하는데요.

연말이라고 또 거창한 선물보다는 소소한 선물이 

쓰기도 좋고 부담도 적기 때문에 많이들 하시는데요,

여자분들이 남자친구에게 간편하게 선물 많이하는 품목 중 하나가

립밤이나 핸드크림같은 보습용 제품이죠~

남자분들은 메이크업을 따로 안하기 때문에 

기초라인에서 선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립밤만 달랑 선물하기가 너무 초라해보인다 싶을 때는

기초라인이나 향수 등과 같이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관적이지만 제가 생각해본 남자 립밤 순위는요,






3위. 비오템


비오템이 남성용 라인이 잘되어있더라구요~

다른 브랜드는 남성용 라인이 따로 없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비오템 경우는 그쪽으로 특화한거같아요.

광고도 남자모델 내세워서 남성용 라인 홍보로도 많이 하구요.

그렇다보니 저도 남자 선물살 때 종종 이용하는데요,

립밤도 향이 격하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참 좋더라구요.





2위. 버츠비


2위는 버츠비 허니립밤인데요,

남성분들이 이 제품도 은근 많이 쓰시더라구요.

저는 오히려 남자분들이 쓰시는거보고 이게 좋다는걸 알게 된 케이스인데요ㅋㅋ

허니향이 달달하면서도 너무 여성스럽게 느껴지지도 않고,

남자분들도 쓰기에 딱 좋아요. 색은 전혀 없구요.

버츠비에 립밤 말고도 보습력좋고 향도 순수한 제품 굉장히 많잖아요~?

립밤과 함께 남자분에게 선물하기에 참 좋은 브랜드라는 생각도 드네요.





1위. 키엘


남자 립밤 순위 대망의 1위는!

바로 제가 넘넘 좋아하는 키엘이에요~^^

사실 키엘도 호불호가 좀 갈리는 브랜드이긴 하죠.

여자분들 사이에서는 나한테 맞는다 안맞는다로 논란이 참 많은데요.

저에겐 참 잘 맞는 브랜드라 애용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립밤의 경우에는 거의 바세린같은 제형이라 호불호가 없어요.

향도 없고 색도 없고, 그저 반짝임만 좀 있을 뿐이구요.

끈적이지도 않아서 아이가 바르기에도 좋을 정도거든요.

남성분들은 멘톨 성분이 있어서 시원한 립밤을 추천하기도 하더라구요.

저라면 남자분에게 선물할때 키엘 립밤을 선물할 거 같아요!!!





남자 립밤 순위 BEST3 였습니다.

주관적인 순위이긴 하지만 많이들 공감하실거라고 생각하며?ㅎ

니베아나 유리아쥬 립밤도 기능적 측면에선 참 좋은데,

선물용으로는 조금 일상적인(?) 느낌이 있어서 살짝 뺐어요...ㅎㅎ

보습력이나 가성비 측면에서는 유리아쥬도 강추!!!

마지막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니~~ 

저는 추천만 살포시.. 하고 사라집니다!ㅋㅋ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