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톡톡

얼굴 큰 여자 머리 스타일 추천!

오랜만에 단점 보완용 포스팅을 쓰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제 전문인데..

단점을 보완하며 살아온 인생인지라..

그리고 이건 제가 워낙 긍정적인 성격이라서

이렇게 생각하는건지도 모르겠지만ㅋㅋ

사실 단점이 있는 사람이 단점이 한개도 없는사람보다

발전의 기회가 더 많은거같아요!!

자기의 단점을 알고 보완하려고 노력하면

사실 원래 잘나게 태어난 사람보다 뛰어나질 수 있거든요~

외모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부족한 부분을 자꾸 보완하려고 노력하고,

또 커버하려고 하다보면 어느새 전보다는 더 나아져있는

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더라구요 ^^ 

(정신승리 아님 ㅠㅠ 진짜라구요)

그런 마음으로 쓰는 얼굴 큰 여자 머리스타일 추천법!

ㅋㅋㅋㅋ 갑자기 뭔가 웃기지만 ㅋㅋㅋㅋㅋ

얼굴이 클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찌릿-.-+)





1. 너무 붙는 머리를 하지 않는다!


가만보면 얼굴 큰 여자 분들 경우에 

큰 얼굴을 가리려고 생머리를 곱~게 펴서 

얼굴에 딱 붙이고 다니는 분들이 계세요--;

그러면 사실 얼굴 더 커보인다는 사실 아시나요!!!

두둥. ㅋㅋㅋㅋㅋ 

가리고 다니면 작아보이는줄 알았죠~~~~

원래 그렇게 가리고 숨기면 더 커보여요ㅠㅠ

옷도 살찐 사람이 헐렁하게 입으면 더 살쪄보여요...

그렇게 얼굴형에 딱 붙는 머리는 머리숱이 더 적어보이고

상대적으로 빈곤해보여서 큰 얼굴이 부각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하지 않는 편이 좋아요. 그렇다면 어떻게 할까요???!




2. 머리에 볼륨을 준다!


앗 안돼.. 머리까지 띄우면 얼굴 더 커보여.....ㅠㅠ

땡! 머리에 볼륨을 줘서 머리가 탱글탱글 살아나면

얼굴에 더 작아보인다는 사실~~~

전체적으로 시선이 머리로 가고,

머리로 인해서 얼굴 사이드로 그늘이 지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마치 쉐이딩을 준 것처럼 얼굴이 더 작아보인다는거!

그렇다고 무슨 사자머리처럼 띄우는거 아닙니다--;;

그렇게 해서 얼굴 작아보일 사람 미스코리아들 밖에 없죠...ㅋㅋ

적당한 c컬이나 바디펌 정도의 컬도 좋구요,

드라이로 머리 뿌리부터 말아서 통통하게 만들어주는 것도 추천^^


3. 컬러는 너무 밝지않게 한다!


얼굴 큰 여자 머리스타일 염색편~

헤어컬러 체인지할 때는 너무 밝지않게 하기.

탈색하거나 황금빛 오렌지빛 아이돌같은 머리컬러는 웬만하면 NG!

어느 정도 부드러운 초코브라운이나 베이지브라운 정도의 계열은

사람을 온화하게 보이게 하고 밝은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무작정 얼굴형을 가리는 것보다 훨씬 플러스지만

너무 밝고 현란한 머리색은 얼굴크기를 더 눈에 띄게 할 수 있구요,

크기 뿐만 아니라 피부색도 칙칙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별로에요.

흑갈색의 자연 머리색이나 초코브라운 정도가 딱 적당한거같아요.





4. 너무 기르지 않는다!


그리고 일단 너무 긴 머리보다는 중간기장이나 단발이 좋은 듯 해요.

어깨 정도, 또는 견갑골 정도까지는 괜찮죠?

그렇지만 원래 가슴 너머 또는 허리까지 오는 긴 머리는

키 큰 사람도 키가 더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가....

그렇다면 얼굴 큰 사람은.. 말 다했죠? ㅋㅋㅋㅋ

그러니 머리를 기를 때는 자주자주 끝을 정리해주면서 길이를 유지하고,

또는 단발에 볼륨을 준 머리스타일 정도로 추구하는게 좋을듯요!^^





얼굴 큰 여자 머리스타일 정리해봤습니다.

우리 이런 단점에 너무 주눅들어서 스타일 포기하지 말자구요~

얼굴이 큰게 사실 관상학적으로는 좋대요.ㅋㅋㅋ

나이들어서도 건강하고 체력적으로도 좋다고 하거든요.

너무 단기적으로만 보지맙시다 우리~ㅋㅋㅋㅋ

얼마든지 예쁘게 하고 다닐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갖고!

좀 더 자신을 소중하게 가꿔보아요 ♡

'뷰티톡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리브영 복숭아향수 BEST3!  (0) 2016.12.29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BEST3!  (0) 2016.12.28
비율좋아지는법, 있을까요?  (0) 2016.12.22
입술 점 관상학적으로는?  (0) 2016.12.21
남자 립밤 순위 BEST3!  (0) 2016.12.16